요금제 선택

Office 365를 사용해 보다 쉽게 비즈니스를 하세요. 언제 어디서나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. 

₩9,300 사용자/월

구매 하기

PC/Mac의 정식 Office와 태블릿 및 휴대폰용 앱 (전자 메일은 포함되지 않음) 

∙ 1TB의 파일 저장소 및 공유 

∙ PC/Mac에 설치 가능한 정식 Office  

∙ 태블릿 및 휴대폰의 Office 앱

₩14,100 사용자/월

구매 하기

Business Essentials와 Business의 모든 기능 사용 

∙ 50GB의 사서함이 제공되는 전자 메일 

∙ 1TB의 파일 저장소 및 공유

∙ HD 비디오 회의 

∙ PC/Mac에 설치 가능한 정식 Office  

∙ 태블릿 및 휴대폰의 Office 앱

₩5,600 사용자/월

구매 하기

온라인 버전의 Office와 전자 메일 및 비디오 회의  

∙ 50GB의 사서함이 제공되는 전자 메일 

∙ 1TB의 파일 저장소 및 공유 

∙ HD 비디오 회의 

∙ Office Online

설치 가능한 정식 Office 응용 프로그램 - 사용자당 최대 5대의 PC 또는 Mac에 Word, Excel, PowerPoint, Outlook, Publisher, OneNote 설치 가능 이제 새로운 PC 및 Mac용 Office 2016 앱이 포함됩니다.

Access 포함

Access 포함

태블릿 및 휴대폰에서 Office 사용 - 사용자당 최대 5대의 태블릿과 휴대폰에 설치 가능한 정식 Office 환경

온라인 버전 Office - Word, Excel, PowerPoint 포함

파일 저장 및 공유 - 사용자당 1TB의 저장 공간 포함

비즈니스 클래스 전자 메일, 일정 및 연락처 - 사용자당 50GB의 받은 편지함 포함

무제한 온라인 모임, 메신저 및 오디오, HD 비디오 및 웹 회의

기업 소셜 네트워크 - 부서 및 위치에 관계없이 직원 간 공동 작업 가능

작업 관리 도구: 팀원들이 계획을 만들고, 작업을 구성, 할당 및 공동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

채팅, 콘텐츠, 사용자 및 도구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는 Microsoft Teams 채팅 기반 작업 영역

전문적인 디지털 스토리텔링 도구를 통해 대화형 보고서와 프레젠테이션 등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
최대 사용자 수

300

300

300

Office 365를 활용한 My Smart Work

Office 365가 귀사의 업무 환경을 스마트 하게 바꿔 드립니다.